메인 이동

Hyundai Card Cooking Library

Hyundai Card
Cooking Library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X 더콘란샵

테렌스 콘란 경의 서재로 변신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서가.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와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이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협업의 테마는 ‘블루 레시피(Blue Recipe)’. 이 협업은 얼마 전 서거한 더콘란샵의 창시자 테렌스 콘란 경을 추모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콘란 경은 디자인 분야에 한 획을 그은 인물로 원래 레스토랑 운영으로 사업을 시작한 레스토라터다. 블루 레시피는 쿠킹에 대한 그의 열정과 철학을 담은 테마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와 더콘란샵에서 11월 15일까지 진행했다. 이 기간 동안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콘란 경의 서재와 블루 레시피 셀프 쿠킹을, 더콘란샵에서는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의 푸드 테마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공간의 방문객과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바우처를 제공했다.

테렌스 콘란 경의 서재 쿠킹 라이브러리 2.5층의 서가는 콘란 경의 서재로 변신했다. 세계적 디자인 회사인 비트라의 EM 테이블과 스탠다드 체어, 마지스의 이동식 서랍인 360트롤리 5 드로어즈, 노르딕 디자이너 오이빈드 슬라토가 디자인한 루이스 폴센의 파테라 조명, 더콘란샵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자이언트 앵글 포이즈 조명까지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방문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치했다. 또 이탈리아 세라믹 브랜드 니콜라 파사노, 키친 브랜드 세라피노 자니, 덴마크 세라믹 브랜드 라위(Raawii) 등 다양한 테이블웨어와 그동안 한국에서는 볼 수 없던 콘란 경의 쿡북까지 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다양한 레시피가 담긴 쿡북들과 블루 레시피를 테마로 한 재료들이 세팅되어 있는 더콘란샵.

블루 레시피 셀프 쿠킹 쿠킹 라이브러리의 대표 프로그램인 셀프 쿠킹도 블루 레시피 테마와 연계해 진행했다. 콘란 경의 첫 번째 레스토랑이자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비벤덤 레스토랑’의 쿡북에서 레시피를 발췌해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의 이현범 셰프가 재해석한 것.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블루 레시피 파우치와 미니 에이프런, 더콘란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했다.

현대카드 COOKING LIBRARY X The Conran Shop

주소
기간 ~2020년 11월 15일(일)

현대카드 COOKING LIBRARY

운영시간 화~토요일 12:00~21:00 / 일요일·공휴일 12:00~18:00
  • *월요일 및 설·추석 연휴 휴관
  • *코로나 19에 따른 현대카드 Space 운영과 프로그램은 상시 변동될 수 있으니 DIVE 앱 및 홈페이지(dive.hyundaicard.com) 참고
유의사항
  • the Red 회원 본인 및 동반 2인 무료입장(만 19세 이상, 열람실 기준)
  • 주차 및 발레파킹 이용 가능
문의 02-513-2900 02-513-2900
DIVE 홈페이지 바로가기 -ic/24px/more btn/16/forward/gray
공유하기

Explore 다른 컨텐츠 더보기

Top